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듣기성경
구약성서 창세기
성경검색
찬송가
001장 ~ 100장 101장 ~ 200장 201장 ~ 300장 301장 ~ 400장 401장 ~ 500장 501장 ~ 600장 601장 ~ 645장
함께 나누는 기도
저희 교회 오늘 송사 재판이 있습니다.
올린이 : 열방의Jesus
등록일 : 2015-08-21 13:43:39
조회수 : 693

저희 교회교단은 그리스도교단입니다.

그리스도 신학 대학교 최초 설립자이신 고 최수열 선교사님이 동서화목 저희 교회를 건축하시고 소천하시기 전 교회 근처 토지 만 평을 사시고 그 토지 위에 세계선교센터 성전 건축 비전을 가지고 저희 현 목사님에게 땅 소유권을 넘겨주시고 소천을 하셨고 초대교회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교회로 만드실 계획이 있기에 계속해서 하나님의 은혜로 선교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학교법인 변경돼 학교에선 교회를 교회 땅을 인정하지않고 자기들이 만든 토지라고 강력하게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 최 선교사님이 세운 땅이 아니라며 반박하고 있고 강력대응에 힘이 밀리신 목사님은 바로 고소장 청구를 하셨습니다.

주님의 은혜 속에서 제 1심은 승리하게 되었고 학교 측이 인정하지않아 오늘 2심재판이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기도해주십시요. 우리 모두 다 기도의 동역자가 되어주세요.

 

학교법인 이사장과 교회 땅 부지 땜에 재판이 열렸습니다.

 

터가 무너지면 의인이 무엇하리요!!

 

주님이 재판장 변호사 되시고 주님께서 모든 재판 과정을 주장하여주세요.

 

세상의 어리석음과 욕심이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무너지게 하시며 그 심령에 복음이 들어가게 하여 주세요.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학교 측과 교회가 합력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나가게해주세요.

 

세상을 이기는 믿음은 우리의 믿음이라 하셨습니다.

우리의 믿음을 더더욱 성장하게하여주시고 재판이 잘 마무리 될 수있도록 성령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목록가기
댓글 2

댓글을 작성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