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 합창_젊은이들을 위한 노래
아티스트
총 43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20-10-12
장르
어쿠스틱/포크
수록곡
2
관련앨범
10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일천번제 합창_젊은이들을 위한 노래

트랙정보
2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반석 위에 서리라 (feat. 김다영, 한지은, 이명로, 임우태, 최동원, 김상훈, 허은율, 박예담)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 2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반석 위에 서리라 (Inst.)
    가사없음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FLAC 모두담기
앨범소개

일천번제의 최종 프로젝트, ‘일천번제 합창’ 첫 선을 보이다
수 만 가지 프로젝트들을 선보이며 찬양계에 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1인 프로젝트 그룹 ‘일천번제’가 대망의 마지막 프로젝트를 런칭한다. 이름하여 ‘일천번제 합창’. 사실 일천번제 찬양이 태동하기 시작한 2012년보다 5년 먼저, ‘합창작곡가 정성원’으로 그의 일천번제 곡들을 세상에 알리기 시작한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 이제는 그 두 가지 역할과 경력들이 하나로 합쳐지는 ‘일천번제 합창’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15년째 200여 곡의 성가대 합창곡들을 발표해낸 ‘합창작곡가’와 10년이 다되도록 300여곡의 찬양 음원들을 발표하고 있는 토탈 뮤지션 겸 프로듀서 ‘일천번제’. 그의 두 가지의 자아가 만남을 이루어낸 ‘최종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보면 될 듯 하다. ‘일천번제’를 통하여 CCM과 예배음악, 피아노 연주와 어린이 찬양 분야까지 실로 방대한 분야의 찬양들을 발표해 냈듯이, ‘일천번제 합창’으로도 틀에 박히지 않고 다양한 모습의 ‘합창’을 구현해 낼 계획이다.

 

언택트 시대에 부합하고, 이 시대의 젊은이들이 부를 합창
 10여년을 준비해온 합창 음원의 문을 열게되는 때가, 하필이면 코로나 시대, 곧 ‘언택트 시대’. 교회마다 대면 예배를 드리기가 힘들고, 찬양팀들조차 마스크를 쓰고 예배해야 하는 엄혹한 시대라는 점. 그보다도, 교회의 참혹한 모습들에 젊은이들은 예배당에서 등을 돌릴 수 밖에 없는 시점이라는 게 너무나 안타깝다.
 그럼에도 우리에게는 노래가 필요하고, 무엇보다도 우리의 마음 중심에 하나님의 임재를 원하고,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능력으로 이 시대를 극복하고 헤쳐나가길 바라는 소원이 가득함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일천번제 합창’의 첫 문은 ‘젊은이들을 위한 노래’, ‘젊은이들이 편하게 모여 부를 수 있는 노래’,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많은 악기를 가지고 찬양하지 않아도 되는 곡으로 연다.
 통기타 하나를 들고, 최소한의 인원이 모여서 마스크를 쓰고서라도 기쁘게 부를 수 있는 합창. 서로의 입모양이 보이지 않더라도 서로에게서 들리는 선율과 가사로 감동을 받고, 힘을 얻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찬양을 선보이는 것이다.

 

일천번제의 젊은 동역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부르는 합창, ‘반석 위에 서리라’
이번 곡의 피쳐링은 그야말로 화사하고 아름답다. 그동안 일천번제의 수많은 찬양들을 함께 해줬던 젊은이들이 함께 했기 때문이다. 우선, 일천번제의 전담 편곡자이자 가장 많은 피쳐링과 기타 연주를 담당해줬던 동반자 이기현 감독이 통기타 반주를 맡아줬다. 또한 일천번제의 최고 히트곡 ‘홍해를 건너다’를 부른 두 사람, ‘뉴클리어스’ 출신의 김다영 목사와, ‘디아코니아’의 리더 최동원 형제가 나란히 앉았다. 그리고, 이기현 감독/김다영 목사와 함께 일천번제의 프로젝트 그룹, ‘일천번제 서울’의 멤버로 활약해줬던 ‘뉴젠워십의 여전사’ 한지은 교수 역시 함께 했고, 일천번제가 가장 사랑하는 가수 1위, 2위인 ‘일천번제 신인’ 출신 젊은이, 이명로와 김상훈 역시 ‘응당 피쳐링’!. 마지막으로 일천번제가 가장 사랑하는 그룹 1위 ‘디아코니아’의 세 사람, 임우태와 허은율, 박예담까지!! 너무나도 멋진 젊은이들이 젊은 에너지를 뿜뿜 뿜어내었다.
이들이 흥겹게 부른 젊은 합창, ‘반석 위에 서리라’. 단순한 가사의 반복 속에 우리의 밝은 젊음 에너지가 솟아나고, 하나님을 향한 신뢰와 열망이 행복하게 드러나는 곡이다. 아마 예배 중 회중 찬양으로 불러도 공감이 쉽고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다.

 

본격적인 일천번제 합창 행진 임박, 이제 막 시작에 불과
이제 곧, 일천번제 합창의 진수가 줄줄이 개봉 박두. ‘합창작곡가’ 정성원이 제공하는 합창 악보들과 함께, 언택트 시대의 성가대를 위한 ‘솔리스트 중심의 합창곡들’, 그리고 언택트 시대를 초월하여 ‘보고 듣는 칸타타 합창곡’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찬양 합창의 공감물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1. 반석 위에 서리라
- 정성원 작사/작곡 | 이기현 편곡/기타 | 김다영,한지은,이명로,임우태,최동원,김상훈,허은율,박예담 노래

 

 

Credit
녹음 - 강동균(스튜디오 MU), 양은채(핫로드 사운즈)
Mixed & Mastered by 김대우(Nashville, 미국)
튠- 박지연
사진 - 김홍환
표지 디자인 - 이아린
제작 - 일천번제
일천번제 유투브 채널 - PJ정목사_일천번제TV | 홈페이지 - 페이스북 페이지 ‘일천번제’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10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