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은혜
아티스트
총 6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20-01-31
장르
발라드
수록곡
1
관련앨범
5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하루의 은혜

트랙정보
1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하루의 은혜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FLAC 모두담기
앨범소개

"다니엘기도회"와 "꿈이있는미래"사역으로 한국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내고자 하는 오륜교회(담임: 김은호목사)의 원데이워십, 다섯 번째 디지털싱글 [하루의 은혜]를 발표합니다. 원데이워십은 "주의 궁정에서의 한 날이 다른 곳에서의 천 날보다 나은즉 악인의 장막에 사는 것보다 내 하나님의 성전 문지기로 있는 것이 좋사오니(시편 84:10)" 말씀을 기초로, 우리의 평생이 하나님께 예배하는 한 날(One day)과 같기를 소망하는 오륜교회 5부예배 찬양팀입니다.

 

시편 25편은 예배자들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본문입니다. 예배에 참석하는 예배자들의 각기 다양한 환난 속에서,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는 탄원시(歎願詩)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시의 저자인 다윗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한 것으로 보입니다(내 원수를 보소서 그들의 수가 많고 나를 심히 미워하나이다. 19절). 또한 자신의 감정과 심리상태도 여과 없이 드러냅니다(주여 나는 외롭고 괴로우니 내게 돌이키사 나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16절). 자신의 이러한 감정이 하나님을 떠난 과거의 죄와 수치 때문이라고 진단하기도 합니다(여호와여 내 젊은 시절의 죄와 허물을 기억하지 마시고... 7절上). 다윗은 급기야 하나님을 찾습니다(여호와여 나의 영혼이 주를 우러러보나이다. 1절). 오직 하나님만이 자신을 진리로 인도하시고 교훈하시는 분임을 명확히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다윗은 주님을 기다리는데, “하루 종일(All day long)” 기다린다고 고백합니다(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5절下). 이 은혜를 “하루에 임한 은혜” 즉, “하루의 은혜”라고 묵상했습니다.

 

어떤 이에게 하루는 힘겨운 하루입니다. 어떤 이에게는 버거운 하루이고, 또 두렵고 무거운 하루이기도 합니다. 그런 하루도 하루입니다. 어느 날은 행복한 하루가 있습니다. 즐겁고 소중한 하루가 있고,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하루가 있기도 합니다. 그런 하루도 하루입니다. 바라기는 이런 하루, 저런 하루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하루의 은혜”를 입어, 하나님을 드러내고 영원하신 그 분의 사랑을 신뢰하는 우리네 인생이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Credit]

 

Lyrics by 최영천
Composed by 차소연
Arranged by 원데이워십

 

Worship Leader 최영천
Vocal 경수영 남상아 박소정 박유진 박태수 오의진 오효진 우선미 윤정미 이진혁 장혜정 조아라
Piano 이하은
Keyboard 차소연
1st E.Guitar 임영택
2nd E.Guitar 이준희
A.Guitar 한해빈
Bass 이홍구
Drum 서기훈

 

Producer 한해빈
Director 한해빈
Vocal director 이진혁,장혜정,조아라,한해빈

 

Recording ABC Music Korea
Mix & Mastering 한해빈

 

Album Designed by 기윤진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5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