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네
아티스트
총 2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19-09-19
장르
어쿠스틱/포크
수록곡
2
관련앨범
1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있네

트랙정보
2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있네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 2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있네 (Inst.)
    가사없음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FLAC 모두담기
앨범소개

AGAIN EDEN [있네]

 

이사야 43장 21절 말씀,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라는 말씀과 시편 96장 1절 말씀,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이 중심이 되어 ‘AGAIN EDEN’팀이 탄생했습니다.

 

이번에 ‘있네’라는 타이틀 제목으로 두 번째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AGAIN EDEN은 계속해서 새 노래로, 즉 이 시대에 흐름에 맞추어 새로운 스타일과 새로운 장르들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증거하는 일을 꿈꾸고,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새 노래’가 멈추지 않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타이틀 곡 설명 :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하지만 우리는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의 눈이 우리 자신을 향하여 가리워져서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는 것과 그분이 우리에게 날마다 주시고 계신 은혜를 알아보지 못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한복음 3장 8절의 말씀과 같이(바람이 임의로 불매 네가 그 소리는 들어도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나니 성령으로 난 사람도 다 그러하니라) 어느새 우리에게 스치는 바람처럼 찾아오셔서 우리 안에 성령으로 거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를 변화시키고 그분의 성령이 가리워진 우리의 눈을 열 때 우리는 우리에게 임마누엘 행하신, 곧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그분이 날마다 우리에게 베풀고 계신 은혜들을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게 됩니다.(고전 2:12)

 

그리고 하나님이 항상 우리 옆에 ‘있다’는 것과 영원히 우리와 함께 ‘있다’는 것을 믿고 이제는 우리가 우리 옆에 ‘있는’ 하나님을 기억하고, 그분의 은혜를 영원히 찬양합니다.

 

Featuring : 김서강


:: Credit
작사작곡 : 김서강
보컬 : 김이슬
기타 : 김경훈
건반 : 박신일
앨범자켓 디자인 : 슬디자인 (Seul Design)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1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