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위지파 - Merry-Go-Round
아티스트
총 2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17-08-03
장르
Praise&Worship
앨범구분
디지털앨범
수록곡
1
관련앨범
1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레위지파 - Merry-Go-Round

트랙정보
1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Merry-Go-Round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FLAC 모두담기
앨범소개
<Merry-Go-Round> 곡 소개
- 레위지파
 
스캇 브래너 레위지파의 새로운 발걸음 [레위지파 라이프 시리즈]
 
스캇 브래너 목사의 레위지파가 신선한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레위지파의 예배 스타일을 잘 아는 사람이라면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혹은 ‘성령의 불로’와 같은 노래들을 먼저 떠올리기 마련이다. 직접적인 경배라 부를 수 있을 범위의 노래들이겠다. 그런데 레위지파가 [레위지파 라이프]라는 기존의 선보이던 스타일과는 다소 색다른 방식의 시리즈를 시작했다. [라이프 시리즈]라는 이름에서 그대로 연상되는듯 ‘진정한 생명을 가진 삶’에 관한 노래들이다.
 
[레위지파 라이프 시리즈]의 첫번재 디지털 싱글이 발매되었다. 타이틀은 <Merry-Go-Round>. 회전목마를 뜻하는 Merry-Go-Round의 가사에는 진정한 기쁨에 대한 은유가 녹아 들어 있다. EDM 풍의 편곡이 가미된 스타일라고 할 수는 있는데, 유행하는 옷을 과하지 않고 맵시 있게 소화한 느낌이랄까. 트렌디 사운드를 잘 따르고 있으면서도 결코 과하지 않은 사운드가 도드라진다.
 
레위지파 미디어 사역의 관계자는 “이런 컨셉을 무조건 ‘전도용’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음악을 듣고 누군가 은혜에 대하여 마음을 연다면 그것은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일입니다. 그러나 꼭 전도용으로 이런 음악이 존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독교인이 듣고, 부르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가치의 노래가 있는 것은 좋고, 필요한 일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본다면 [레위지파 라이프 시리즈] 역시 예배의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예배란 십자가로 말미암아 변화된 우리의 마음, 가치관, 삶으로 표현되기 때문이죠. 십자가의 소망 안에서 사는 것이 가장 의미 있고 행복한 삶입니다. 세상은 들어보지 못한 최고의 노래가 있는 삶이죠. 이것이 [레위지파 라이프 시리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1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