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혁수 - 나는 믿네
아티스트
총 4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15-02-27
장르
Praise&Worship
앨범구분
디지털앨범
수록곡
3
관련앨범
3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전혁수 - 나는 믿네

트랙정보
3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나는 믿네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이 없습니다. BGM구매
  • 2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보혜사 성령님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이 없습니다. BGM구매
  • 3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넘쳐나네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이 없습니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앨범소개

『 전혁수 1집 - 나는 믿네 』

 
전혁수 목사의 첫 앨범으로 직접 작사/곡한 세 곡이 담겨져 있다. 12년 동안 목회의 길을 걸어오면서 개인의 삶속에서 경험한 하나님을 진솔하게 찬양으로 표현하고 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친근하게 접하고 부를 수 있도록 멜로디와 가사가 쉽게 구성되어 있다. 
전혁수 목사는 현재 대전에 한국마라나타교회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있다. 그리고 이 앨범을 시작으로 주님의 다시오심을 기다리며 순결한 주의 신부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찬양공동체인 한국마라나타워십 선교단이 창단되기를 꿈꾸고 있다. 그는 이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도우심을 경험하는 역사가 있길 바란다고 말한다.   
 
 
> Song Story
 
 - 나는 믿네
배경: 2006년 어느날 기도 중에 하나님께서 ‘너는 광야로 가게 될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연단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그 후 하나님은 우리 가정을 기적적인 방법으로 캐나다로 인도하셨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광야, 캐나다에서 유학생 선교사로서의 사역을 경험케 하셨다. 이후의 사역의 여정 가운데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어디로 갈지 알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을 때 ‘하나님! 저는 어디로 가야합니까?’라고 기도하였다. 그러나 침묵하시고 아무런 응답이 없으셨던 하나님... 그러던 중 어느 날 기도 시간에 하나님께서 ‘내가 지금 너와 함께 하고 너를 인도하고 있는데 왜 염려하느냐’라는 말씀을 주셨다. “이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그가 우리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시편48:14) 그 후로 나는 많은 의심과 걱정을 내려놓고 ‘하나님께서 지금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인도하심을 확실히 믿습니다’라고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게 되었다. 이러한 사건을 계기로 작사/작곡하여 불렸던 찬양이 바로 이 곡이다.
 
 - 보혜사 성령님
배경: 캐나다 선교사역을 마무리하고 부산에서 사역할 당시 있었던 일이다. 교회에서 사역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는 중에 하나님께서 이 찬양을 부르게 하셨다. 사역으로 너무 지친 가운데 운전하며 집으로 가는 중이었다. 그때 갑자기 성령께서 나에게 임하셨다. 그리고 성령 하나님께서 나를 도우시고 위로해 주시는 것을 영적으로 체험하게 되었다. 나는 그 순간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였다. 그때 성령의 강한 임재가 있었고 나는 이 찬양으로 성령 하나님께 반응하며 이 찬양을 드렸다. 우리를 도우시고 위로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넘쳐나네
배경: 세상 사람들은 밖으로부터 오는 기쁨을 찾아 헤맨다. 그러나 참된 그리스도인들은 내안에 계신 예수님으로부터 오는 기쁨을 누리며 살아간다.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과 소망이 넘쳐나는 것이다. 나는 어느 날 순전함과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어린 딸을 보았다. 그 모습을 보고 나도 저렇게 기쁨이 넘쳐나는 순전한 찬양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 찬양을 만들게 되었다. 그 이후 가족과 함께 즐겁게 이 찬양을 부르곤 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이 찬양을 맞춰 춤을 추며 찬양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원해본다. 
 
 
> 전혁수 목사 Profile
침례신학대학교 교회음악대학원(M.Div in C.M./ 성악)을 졸업하여 말씀사역과 함께 찬양대 지휘자(10년)와 워십리더(20년)로 교회를 섬겨왔다. 현재 한국마라나타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한국마라나타워십 단장으로 섬기고 있다.
 
*이메일: hyuksujun@naver.com  
*전혁수 목사 카페  http://cafe.daum.net/dewww
*한국마라나타교회 카페  http://cafe.daum.net/kmcdream21
*한국마라나타워십 카페  http://cafe.daum.net/kmworship
 
The Word of Promise
"하나님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사 복을 주시고 그의 얼굴빛을 우리에게 비추사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모든 나라에게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시며 모든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시 67:1~3)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시 23:1~2)
 
:: Credits
Music&Word: 전혁수
Vocal: 전혁수
Programing&Key: 황성범
Drum: 김신
Bass: 진현교
Recording&Mixing&Mastering: 이호 (Arkmusic)
Photo: 허윤기
Design: pni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3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