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진 Single Vol.1 - 품
아티스트
총 8장의 앨범이 있습니다.
곡들의 느낌 도움말
남겨진 느낌이 없습니다.
찬양에 느낌을 남겨보세요.
발매일
2014-08-07
장르
발라드
앨범구분
디지털앨범
수록곡
2
관련앨범
7
관심회원
0
댓글
0
Loading...

이예진 Single Vol.1 - 품

트랙정보
2
  • 1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타이틀곡
    가사보기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 2
    듣기 예약 음악상자에 담기
    0
    품 (MR)
    가사없음 악보검색 MP3구매 FLAC구매 BGM구매
전체선택 선택해제 전체듣기 선택한 곡 듣기 선택한 곡 예약
MP3 모두담기 FLAC 모두담기
앨범소개

이예진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품]

 
탁월한 보컬리스트이면서 동시에 싱어송라이터인 이예진은 28회 MBC 대학가요제 대상과 18회 CBS 창작복음성가제 대상을 수상한 화려한 경력을 가진 재원이다. 물론 그 화려한 이면에는 보컬과 작곡을 따로 전공한 수년간의 노력이 그 뒷받침이 되어주고 있다. 하지만 그런 경력들을 무색하게 하는 것은 음악가로서 그의 삶을 기대하기 보다는 스스로 음악을 통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로 정의하며 그 모든 실력들을 바탕에 두고 오직 복음, 오직 주님 한 분만 노래하기 원한다는 사실이다. 가능성 있는 미래를 바라보고 나아갈 수 있음에도 소외된 환우들을 위해 찬양하는 자리에서, 모이는 사람의 수와 상관없이 예배의 자리에서, 후배들을 위해 찬양의 자리에서 묵묵히 섬기는 그의 삶은 화려함과는 거리가 있는 낮은 사역자의 모습, 그대로였다. 지금도 그는 자신을 부르는 어느 곳이든 기쁜 마음으로 달려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에 삶의 소원을 두고 있다. 그런 그녀가 [품]이라는 곡을 들고 대중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품]은 신앙과 삶 속에서 외로움과 힘겨움을 느끼는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본 고백으로 시작하고 있다. 아무도 없는 예배당에 홀로 앉아 기도하던 때, 아무도 날 돌아보지 않는 것 같은 외로움 속에서 하나님의 손길만을 구하던 그 때, 마음 깊은 곳에 찾아와 주신 하나님을 만남은 내 존재의 약함을 뒤로 하고 하나님 한 분만을 구하는 기도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아닐까, 그 고백의 끝은 [나를 안아주소서, 나를 받아주소서] 바로 하나님께 달려가 그 품에 안기고 싶은 어린 아이와 같은 우리의 고백이 아닐까? 또한 작곡가로서의 기량을 충분히 발휘한 [이예진의 품]은 국내 최고의 재즈연주자들에 의해서 그 빛을 더욱 발하게 되었다. 최고의 재즈 드러머이면서 찬송가밴드, 네오 트래디셔널 재즈트리오의 드러머인 오종대, 버클리와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유학하고 돌아온 콘트라베이스의 윤종률, 유승호트리오와 네오 트래디셔널 재즈 트리오에서 감각적인 피아노를 연주하는 유승호의 참여로 [품]은 뻔한 스타일의 CCM이 아닌 더욱 특별한 CCM으로 불리워지게 될 것이다. 
 
시대의 아픔 속에서 많은 이들이 눈물 지으며 아파할 때, 또한 세월호 참사로 이 땅 가운데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지금, 하나님의 품으로 그 들을 안아줄 수 있는, 또한 그 품을 찾아 외로움과 힘겨움을 이겨내는 많은 이들의 고백이 되었으면 한다. 이제 이예진의 [품]이 아닌 하나님의 [품]을 그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다. 
▼ 소개글 전체보기
관련앨범
7
댓글  
댓글쓰기
*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홍보내용은 교회행사/홍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